본문 바로가기
쇼핑/아이템 추천

쿠팡 취미 추천 레고 꽃다발 후기, 레고 크리에이터 엑스퍼트 10280, 화사 레고

by 이니lee 2022. 9. 5.

어떤 매장을 갔는데 레고로 만든 꽃을 봤던 적이 있었어요.

당시에 멀리서보니 꽤 예쁘고 인테리어 용품으로도 쓸 수 있을 것 같았습니다.

 

그래서 출근길에 심심해서 충동적으로 저도 한번 구매해봤습니다.

 

알고보니 이미 미디어에 노출되어서 유명한 제품이더라고요?

나혼자산다에서 화사가 만들어서 할머니께 선물드린 적이 있다고 합니다.

 

새삼 화사가 뭘 하든 다 화제가 되는 것 같네요 

아무튼 이게 처음 인기 끌었을 때는 구하기 어려웠던걸로 아는데, 지금은 꽤 구하기가 쉬웠어요.

 

네이버 최저가 자체가 현재 쿠팡이여서 저는 쿠팡에서 구매했습니다.

 

정가는 89,900원입니다.

쿠팡은 22/9/4기준 현재 61,040원이네요.

저는 로켓와우 쿠폰이 먹여져서 59,100에 구매했습니다.

 


주문한 다음날 로켓와우라 새벽에 바로 받아본 레고

다음날 약속이 있어서 바로 할 건 아닌데 괜히 빠르게 받고 싶더라고요 

 

 

까보니 오랜만에 본 책자와 레고들이 잘 정리되어 들어있습니다.

그런데 까는 데를 못찾겠던데 ... 저만 그런가요? 그냥 부쉈습니다 박스 ... 다시 넣기 불가

 

몇년만에 만들어보는 레고인지...

 

밤에 집에와서 하나만 만들고 잘까 하다가

만들다보니 재밌어서 거의 다 만들고 잤어요

다 만드니 손가락이 얼얼하네요

집에 남는 화병에 일단 꽂아두었습니다.

뿌듯 🥰

 

나중에 예쁜 화병 사서 제대로 둬야겠어요.

 

난이도는 정말 쉽습니다. 반복작업이 많을 뿐이에요. 부품찾기도 쉽고요

반복작업이다 보니 되게 빠르게 할 수 있습니다. (한 3~40분 걸린 것 같아요)

그래서 아이들과 같이하는 걸 고려하신 다면 함께도 충분히 가능할 것 같아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