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록/카페&맛집

부산 거대곰탕 꼭 찾아가서 먹어야할 맛집 인생곰탕등극;;

by 이니lee 2023. 6. 20.

이번 부산여행에서 TOP3맛집을 꼽으라면 1~2위 안에 드는 거대곰탕...

그 전에 여행갈때도 제발 꼭 가달라고 추천받았던덴데 코스가 안맞아서 못갔었다.

이번엔 거대곰탕만을 위해 이동하는 코스를 추가해서 짜봤다.

 

이날은 날씨가 참 비가 찝찝하게 왔고 전날 술을 마셨어서 딱 곰탕 먹기 좋은 온도...습도....

 

우린 일요일 오전 10시 10분쯤? 도착해서 들어가니 애매한시간이라 웨이팅 없이 바로 들어갈 수 있었다.

 

그런데 우리가 다 먹고 나오니 2~3팀정도 대기하고있었어서 타이밍을 잘 맞춰야하는 것 같았다.

 

 

 

거대곰탕 메뉴

우린 여기서 뽀얀 고기 곰탕(17,000) 과 이북식만두 한접시 (12,000)를 시켰다.

 

바로 정갈하게 인당으로 소스가 세팅됐고 김치는 좀 양이 적긴했다.

김치의 맛은 막 칼국수집 이런데처럼 엄청 맛있진않았던것 같은데 괜찮음 곰탕이 너무맛있기 때문

 

다음으로 만두가 먼저 나왔다

김 폴폴,,,

 

약간 만두계의 평냉같은 느낌?

슴슴하고 그냥 입가심으로 먹기좋긴한정도이다.

자극에 길들여진 입맛ㅎ

 

그렇게 한 5분인가 10분인가 체감은 좀 길었는데

아무튼 꽤 기다리면 곰탕이 나온다.

막 공장처럼 앉자마자 바로바로 나오는 곳은 아님!

 

국물이 무슨 까르보나라

 

이대로 국물 한번 떠먹고 친구들과 와 미쳤다 .... 남발하면서ㅜ 

다들 코박고 먹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또먹고싶네...

마켓컬리에서도 판다는데 같은 맛은 안난다고 한다.

 

내가 차타고 갔으면 포장팩?도 샀을 것임 아마 ...

앞으로 갈때마다 먹어야지

 

해장하고싶을때마다 생각날것같으뮤ㅠㅠㅠ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