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록/카페&맛집

가로수길 에스프레소바 파치노 마치 이탈리아에 온 느낌…

by 이니lee 2023. 6. 5.

에스프레소바가 인기를 끌면서 하나둘씩 생기기 시작했었는데

유럽여행을 다녀온 주변 분들이 현지의 맛을 그리워하다 가장 극찬한 곳이 파치노

 

알고보니 주우재가 유튜브?컨텐츠에서 방문해서 유명해졌다고한다.

그리고 인기가 엄청 많아서 점심시간에 좌석 앉긴 거의 힘들다.

 

그리고 인기가 많아서 파치노 카페가 파치노 바로 앞에 생겨서 바로 가봤다.

올리는 건 늦었지만 ...ㅎㅎ


파치노 에스프레소 바

북적북적한 본점

그라니따(4,800) 에스프레소 못먹는 친구가 더위사냥 맛난다고 좋아했음ㅋㅋㅋㅋㅋ

 

스트라파짜또 (3,300)

버터바 진짜 맛있었는데 ㅠ 왜 판매 중단ㅠ됐나요 ㅠ

꼭 쌓아서 인증샷 찍어야 한다기에 찍어봄 ㅎ

사람이 전체적으로 많다보니 매장사진보다는 커피사진밖에없넹

사진엔 없지만 버터스카치 피콜로 (4,500)도 달달하고 맛있었다.

 

 


파치노 에스프레소바vol.2

오픈 첫날이라 운좋게 사람없을 때 찍을 수 있었다

에스프레소바 1호점과 다르게 아메리카노나 라떼류도 판매를 한다.

개인적으로 1호점의 에스프레소류가 더 맛있었다.

 

바로 앞에 1호점 파치노가 보이는 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