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쇼핑/아이템 추천

빈티지헐리우드 6mm 진주목걸이 후기 제니목걸이 셀프 생일선물

by 이니lee 2023. 2. 19.

생일 선물을 고르다가 가격대가 또 더 비싸거나 싸서 맞지않아

내돈내산하게된 빈티지헐리우드 목걸이

 

기존에도 진주목걸이는 가지고있었는데 얇은 담수 진주 목걸이였다. 

하면 크게 존재감이 있지는 않은? 레이어드용

 

그래서 봄에 맨투맨이랑 하고 다닐 용으로

이번에 어느정도 알이 굵은걸 하고 싶었는데 이 목걸이를 발견했다.

 

Vintage Hollywood Classic Pearl Necklace_VH2279NE108M_6mm

 


많은 진주 목걸이들이 있는데 굳이 빈티지 헐리우드거를 사게 된 이유?

제니가 하니까 더 이뻐보여서...ㅋㅋㅋㅋㅋㅋㅋ

 

김나영도 이목걸이를 착용했다고 해서 그냥 이제품으로 결정!


 

그렇게 바로 구매했고 배송은 좀 걸릴 수도 있다더니, 다음날 바로출발해서 금방 받아볼 수 있었다.

 

패키징이 깔끔하게 잘 되어있었다

안에 이미지 뒤에 어떤 진주 제품인지 표기가 되어있다.

내가 산 제품은 담수 진주!

 

스와로브스키 진주로 알아보려다가 

어쨌든 담수지만 진짜 진주로 쓰고싶었고, 스와로브스키 진주는 너무 반짝거려서 존재감이 클 것 같았다.

목걸이가 나를 한 느낌ㅋㅋㅋㅋㅋ

 

배송된 목걸이를  자세히보면 크기가 다른게 있기는 했지만 멀리서 보면 크게 거슬릴 정도인 진주는 없었다.

 

체인에 빈티지헐리우드라고 써있는 것도 이쁘고

알하나하나 반짝반짝 맘에들었다. 맨투맨이랑 하니 굿굿

예상에없던 급 소비였지만 만족!

 

네이버 최저가 배송비 포함해서

한 5만원대로 선물하기도 좋을 것 같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