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쿠팡 채팅상담으로 오배송&미배송 해결한 후기(고객센터 챗봇, 1:1채팅 후기)

이니lee 2020. 9. 3.

오배송, 미배송으로 쿠팡 채팅상담으로 해결하기 😓

쿠팡에서 주문한 로켓프레시 제품이 배송완료가 떴는데, 우유가 빠져서 배달이 온 적이 있습니다.

 

문의를 해야하는데, 업무시간에 전화를 할 여력이안돼서 홈페이지를 확인해보니 "채팅상담"이 생겼더라고요.

그래서 1:1 문의보다 편하게 채팅상담으로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채팅 문의 하는 방법

 

메인 홈페이지로 들어가면 고객센터 > 1:1 채팅문의가 있습니다

 

 

 

 

 

모바일에선 아래와 같이 이동하면 됩니다.

 

하단 사람 모양 터치 > 맨 아래 고객센터 > 상담하기

1:1 채팅 상담 터치

 

 


 

채팅문의를 누르면 문의 하는 창이 뜹니다.

바로 상담사가 연결되지는 않고 먼저 챗봇한테 문제 상황(?)을 알려야합니다.

 

실제 채팅문의부터 해결까지의 후기 👥

채팅창을 켜면 위처럼 현재 처한 상황을 선택할 수 있는 챗봇으로 먼저 뜨는데요,

원하는 상황에따라 누르다보면 마지막에 상담사를 연결할 수 가 있습니다.

 

저는 주문한 상품이 배송이 안왔기 때문에,

"주문한 상품에 대해 문의하고 싶어요" 를 누른 다음에 배송되지않았다고 클릭한 뒤, 상담사 연결을 받았습니다.

 

문의 결과 다른 집으로 오배송 되었다고 확인해주셨고

11:03분에 문의 시작해서 11:12분에 상담 완료되었습니다.

 

전화기를 붙들고 상담사 연결까지 기다릴 필요없어서 상당히 편했습니다.

 

개인적으로 전화보다 훨씬 간편했네요

 


쿠팡 바로가기

*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반응형

댓글